공지사항

  

 

 

공지사항 상세
제목 제1회 경기 노동자자녀 영어캠프 입소식 진행

2007-08-08 Read : 807

용인지역지부

제1회 경기 노동자자녀 영어캠프 입소식 진행


경기도노총 장학문화재단(이사장 이화수)은 8월 6일(월) 11:00, 한국노총 중앙교육원 체육관에서 이화수 이사장을 비롯해 김성태 한국노총 교육원장, 손창래․이용선 장학재단 이사와 수원․평택․김포지역지부 의장, 노동자자녀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, ‘제1회 경기도 노동자자녀 영어캠프 입소식’을 개최했다.


입소식에서 이화수 이사장은 격려사를 통해 이번 영어캠프가 노동자 자녀들의 영어실력을 향상하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아무런 사고 없이 진행되도록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.


김성태 교육원장도 인사말을 통해 세계화시대에 걸맞는 인재가 되기 위해서는 영어공부가 중요하다며 이를 위해 캠프기간동안 교육원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다.


한편 퇴소식은 8월 11일(토) 09:00, 한국노총 교육원에서 진행되며 영어캠프 단체버스는 교육원에서 10:00경에 출발하여 11:30경에 경기지역본부(도착장소는 6일 출발장소와 동일)에 도착할 예정이다. 그리고 한국노총 교육원으로 직접 참가학생들을 데리러 가는 학부모들은 10시까지 한국노총 교육원에 가면 된다.


* 영어캠프 교육사진은 캠프잉글랜드(www.eng-land.co.kr)홈페이지에 들어가서 [캠프앨범-방학캠프]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.

이전글 2007. 권역별 여성간부 및 핵심여성조합원 간담회 8/21
다음글 비정규직 탄압기업 - 이랜드 불매운동 함께 합시다!
목록보기